대한민국 매쉬업경진대회

대회 시작 3일째, 몇가지 재밌는 통계 본문

2009년 행사

대회 시작 3일째, 몇가지 재밌는 통계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12. 3. 18:16

대회를 시작한지 오늘로 3일째 되는 날입니다. 12월 1일 월요일 오전에 시작했으니 이제 겨우 만 48시간이 갓 지난 셈인데요. 참가 정보가 공개되지 않아 많은 분들이 참가 현황에 대해 궁금해하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간단한 통계를 준비했습니다.

오늘(12월 3일 수요일) 오후 6시를 기준으로 현재까지 참가 신청 팀 수는 85개팀입니다. 여기에는 개인도 있지만 대부분 팀으로 참여했으니 실제 참가자는 100여명을 훌쩍 뛰어 넘습니다.

올해부터 대회 참가자에게 카페24 웹 호스팅 무료 쿠폰을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쿠폰은 64매 발급됐습니다. 이 분들이 어떤 재미난 사이트를 만들지 기대가 큽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 하시는 매쉬업 스키 캠프를 알아볼까요? 캠프 신청자는 그 수가 공개되기에 이미 잘 아시겠지만 현재까지 캠프 신청자는 77명입니다. 80명이 마감이니 내일쯤이면 마감 정원을 넘어 서겠네요. 아래 FAQ에도 나와있지만 캠프는 12월 15일까지 무제한 신청을 받고 이후 선별 작업을 통해 80여분을 별도 선정합니다. 아무래도 참가 정보를 꼼꼼히 기입하신 분들께 더 우선 순위가 있겠죠?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가입 정보를 대충 적으신 분들은 회원 정보 수정에서 참가 정보를 꼼꼼히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팀으로 가입하면 참가자가 어떤 분인지 드러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그래서 오늘 팀원 메일, 팀원 블로그등 팀을 위한 몇가지 필드를 추가했습니다. 팀으로 가입하신 분들은 반드시 회원 정보 수정에서 추가 정보를 빠짐없이 채워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참, 그리고 참가 신청은 개인이 별도로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팀으로 참가 하는 분들은 팀장 1명이 대표로 가입하면 되며 팀원 메일 항목에 메일 주소만 추가로 기입해주시면 향후 안내 메일을 함께 발송해 드립니다. 스팸 메일이 아니라 대회 진행에 꼭 필요한 사항만 보내드리므로 반드시 정확한 메일 주소를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겨우 3일째인데 벌써부터 대회 참가 열기가 뜨겁습니다. 아무쪼록 올 한해도 좋은 작품과 함께 하는 재미있는 매쉬업 경진대회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