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매쉬업경진대회

예선 심사 기준 공지 본문

2007년 행사

예선 심사 기준 공지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3. 13. 11:54
안녕하세요. 매쉬업 경진대회 심사위원회 입니다.

참가자 여러분들은 경진대회 준비로 분주하실 것이라 예상합니다. 우선 참가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예선 심사 기준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준비하시는 데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예선 심사 기준: 총점 80점>
1. 창의성 (20) : 매쉬업 서비스 아이디어가 얼마나 독창적인가?
2. 유용성 (15) : 기존 개별 API에 비해 해당 사용자들에게 얼마나 유용한가? 
3. 완성도 (15) : 해당 아이디어의 구현이 어느 정도 완성되었는가?
4. 기술성 (10) : 구현에 사용된 기술은 얼마나 전문적이고 적절한가?
5. 편의성 (10) : 해당 기능을 사용자가 사용하기에 편리하게 구성되었는가?
6. 디자인 (10) : 의도하는 기능에 적절하게 디자인이 적용되었는가?

<본섬 심사 기준: 총점 20점>
본선은 예선에서 좋은 점수를 받은 총 7개팀을 뽑아서 시상식 당일에 개별 PT를
통해 실제 본상팀을 당일 선정할 예정입니다.

<예선 심사 위원>
예선 심사 위원은 주최사인 NHN 및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서비스, 개발, 디자인 담당팀장과
임원들로 구성 되며, 본선 심사 위원은 외부 인사를 초빙할 예정입니다. 심사 위원 명단은
곧 공개해 드리겠습니다.

<예선 참가 시 참고 사항>
1. 참가 신청을 완료하신 분은 참가 신청 홈페이지의 결과물 접수를 통해
   예선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2. 결과물은 웹 서비스인 경우 URL 및 첨부 파일을, 어플리케이션인 경우
   바이너리 소스를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
3. 팀으로 참가할 경우, 결과물 접수시 팀원 이름 및 소속을 정확하게 기입하셔야 합니다.
4. 학생 참가자의 경우, 본상 수상 대상자로 선정시 실제 학생 증명을 하셔야 합니다.
5. 예선 참가물 접수 기한은 3월 31일 밤 11:59까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