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매쉬업경진대회

[매쉬업 캠프] 대전 KAIST 찾아 오시는 길 본문

2007년 행사

[매쉬업 캠프] 대전 KAIST 찾아 오시는 길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2. 27. 11:31
2월 25일(일) 연세대 캠프를 무사히 마치고 이제 3월 1일 행사가 기다려 지고 있습니다. 주로 지방에 계신 분들이 많이 참석하실 것 같습니다. 아래와 같이 행사장 오시는 길을 안내 해 드리니 참고하셔서 오시기 바랍니다.

대전KTX역 / NHN 버스 이용
대전 KTX역에 내리시면 대전 지하철 3번 출구 앞 버스 정류장에서 9시 20분까지 NHN 버스가 대기 중입니다. 지방에서 올라 오시는 분들은 이 버스를 이용하셔서 KAIST 까지 오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대전역, 고속터미날 / 택시 (NHN버스) 이용
호남선 서대전역, 고속 버스 터미날 등에서는 KAIST로 접근하는 대중 교통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택시를 이용하시면 약 30분 정도(7,000원) 정도가 소요 됩니다. 다만 두 곳 모두 대전역 KTX역이 가깝기 때문에 대전역까지 9시 20분까지 오시면 NHN 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성 터미날 / 택시 이용
서울 호남고속 터미날에서 유성 터미날이나 유성 시외터미날에서 오시는 분은 택시를 타시는 게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약 10분 정도(3,000원) 정도가 소요 됩니다.

자가용으로 오시는 경우
자가용으로 오시는 경우 호남선 북대전(대덕밸리 IC)에서 나오셔서 찾으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KAIST 내 행사장 안내도
행사장은 KAIST 정문에 들어오자 마자 오른쪽으로 100m 정도 거리에 정보전산학동(E3-1)이며 정문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행사장은 E3-1 4층 4443호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월 1일에 뵙겠습니다! 궁금한 점은 답글로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